왜 Garmin 인가?

Min and Cliff

Garmin사의 제품은 혁신, 편의성, 성능, 가치 및 서비스의 원칙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공동 설립자 Gary Burrell과 Dr. Min Kao는 미국 캔자스주 올레이스시 에 Garmin사를 설립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기획 출시하고 있습니다.

Garmin사는 1989년 소수 엔지니어의 브레인스토밍으로 시작하여 전세계 수천여 직원들의 창조적 아이디어와 노력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Garmin의 목표는, 사용자가 간단하면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GPS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사의 관심분야는 자동차 항공, 해양, 피트니스, 야외활동 및 무선 분야를 포함한 다양한 영역에 혁신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Garmin 사는 나스닥 (GRMN)에 상장 되었습니다.

Garmin 인터내셔널은 고객, 직원, 투자자 및 소매점 파트너와 함께하는 동반 성장의 훌륭한 사례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성공의 비결에는 특이할 만한  비밀이 별로 없습니다.
Garmin의 창업자는 GPS를 (위성항법장치)를 사용한 첫 번째 제품의 생산과 판매에 초점을 두고  창의적인 생각과 열정 그리고 혼을 불어 넣는 것입니다.

 

수직 통합"의 힘

Garmin의 발전은 수직 통합에서 비롯된 협동 환경에서 자부심을 갖고 있음으로 이루어 집니다 . 우리는 설계, 제조 ,판매하는 자신을. 제품에 대한 특정 대화하는 동안, 당신은 엔지니어, 디자이너, 제품 테스터, 아티스트 및 영업 사원간의 생각을 공유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혁신과 투자가 Garmin의 성공의 핵심입니다. 1989 년 소수의 종업원으로 출발  단 10 년 만에 1000명 이상으로  증가 했으며 2006 년 4000명, 2007 년 전세계 종업원 수는 7000명에 달합니다.

 

세상과 그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염두에 두고 우리의 제품을 디자인합니다. 탐험 또는 여행의 스트레스를 덜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메뉴, 논리 옵션 및 직관적인 기능을 제품에 담았습니다.

 

Garmin의 사고 방식

우린 그냥 디자인하여 상품을 판매만 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항공,해양, 피트니스, 자동차, 레크리에이션과 무선 솔루션등의 라이프 스타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Garmin 직원은 운전석과, 숲속,바다, 하늘 그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리고 끊임없이 제품의 개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또 어떤 큰 아이디어가 Garmin으로 부터 탄생 될 지 모르실 겁니다.  
하지만 그것은 곧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