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min®, Navionics® 인수


"회사의 창립 시부터 지금까지 내비오닉스는 항해의 경험을 더욱 향상시켜줄 제품을 만드는데 열정을 쏟았다."

스위스 샤프하우젠 --(BUSINESS WIRE)-- Garmin Ltd. (NASDAQ: GRMN)는 오늘 전자 해도와 선박 업계를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기업인 Navionics S.p.A. (이하 내비오닉스)를 인수하였음을 발표하였다.

가민 사의 사장 겸 CEO인 클리프 펨블 (Cliff Pemble)은"내비오닉스는 오랫 동안 고정밀 해도와 선원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조하는 최고의 업체로서 명성을 유지하여 왔다."며 "내비오닉스의 컨텐츠와 가민의 BlueChart® 및 LakeVü™ 컨텐츠를 결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가장 심도 있고 폭넓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가민은 내비오닉스 브랜드를 계속 유지할 계획이며 내비오닉스의 기존 고객들을 계속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내비오닉스의 창립자이자 사장인 주세페 카네발리 (Giuseppe Carnevali)는 "회사의 창립 시부터 지금까지 내비오닉스는 항해의 경험을 더욱 향상시켜줄 제품을 만드는데 열정을 쏟았다."며 "Garmin은 우리와 마찬가지로 선박 업계의 발전에 기여하려는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장래에도 내비오닉스의 강력한 브랜드와 명성을 지켜나가기에 적합한 기업이다."라고 말하였다.

Navionics는 널리 알려진 운항용 앱 외에도 매우 다양한 종류의 바다, 강, 호수 항해용 지도를 개발하였다. 이 지도 중 상당 수는 현장 측량 및 위성 이미지나 항공 레이저 스캐너와 같은 원격 측량을 사용하는 Navionics만의 전문적인 조사 방식을 통해 개발되었다. 

내비오닉스는 이탈리아 비아레조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적으로  350명 이상의 직원들을 채용하고 있으며, 모든 직원은 고용승계될 예정이다. 본 인수 계약의 재무적인 조건은 공개되지 않을 예정이다. 



» 뒤로 -Pressroom- 뉴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