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2018 스포엑스' 스포츠 레저 산업전 참가


가민 코리아가 오는 2 월 22 일부터 25 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년 스포엑스에 참가하여 가민 전 제품 및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가민의 플래그십 제품이자 멀티스포츠 아웃도어 워치인 피닉스 5 시리즈, 러너들의 필수 아이템 포러너 시리즈,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비보 시리즈를 비롯한 항공워치 D2찰리, 골프워치 어프로치 S60 등 가민의 웨어러블 전 제품군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웨어러블 뿐만 아니라, 자전거 속도계 엣지 시리즈, 파워미터 벡터, 헤드라이트 등의 사이클링 제품과 가민의 360 도 액션 카메라 등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스포엑스 전시에서는 이전 포러너 시리즈와 차별되는 최신 포러너 시리즈와 다이버들을 위한 프리미엄 다이빙 워치 등을 새롭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철인 3 종 워치인 포러너 935와 러닝 다이나믹포드을 트레드밀에서 체험 해보는 이벤트를 비롯 자전거 속도계 엣지 1030, 벡터, 바리아비전, 레이더, ut800 등이 장착된 사이클링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가민코리아 부스 내방객들을 대상으로 한 SNS 이벤트, 네이버 블로그 리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가민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스포엑스 기간 동안 가민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내방객들이 기억에 남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다양한 제품과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람 부탁드립니다.
2018 스포엑스는 오는 2 월 22 일부터 26 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가민의 전 제품군 및 다채로운 이벤트로 채워진 가민코리아의 부스는 코엑스 1 층 A 홀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