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새롭게 설계된 페달 팟을 제공하는 Garmin® Vector 2와 Vector 2S – 듀얼 및 싱글 센싱 파워미터 발표


Garmin은 오늘 혁신적인 차세대 페달 기반 파워미터 Vector 2와 Vector 2S를 발표했습니다. Vector 2와 Vector 2S는 신뢰할 수 있는 정확한 데이터를 얻기 위해 이전 제품과 같은 방식으로 힘이 가해지는 페달에서 직접 파워를 측정합니다. 사이클리스트들은 새롭게 재설계된 페달 팟을 사용하여 파워미터를 쉽게 자전거에 설치하고 다른 자전거에 이동 설치할 수 있으며, 페달 팟에 새롭게 추가된 중요한 설치 및 유지관리 정보를 표시하는 LED 표시등을 통해 원활한 작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설치 뿐만 아니라 시스템 업그레이드도 매우 간단합니다. 싱글 센싱 Vector 2S를 듀얼 센싱 Vector 2로 업그레이드하여 좌/우 밸런스와 사이클링 역학관계 데이터를 볼 수 있으며*, 기존 Vector 소유자는 설치 키트를 사용하여 Vector 2와 Vector 2S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Garmin의 글로벌 영업 부문 Dan Bartel 부사장은 “Vector와 Vector S는 파워가 측정되는 방식을 변경하여 모든 레벨의 사이클리스트들에게 파워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Vector 2와 Vector 2S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고 주요 구성 요소가 개선되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새롭게 재설계된 페달 팟, 크랭크 접면의 단차를 메우기 위한 워셔의 필요성 제거, LED 상태등 추가 및 훈련을 위한 고급 데이터 제공을 통해 사이클리스트들은 더욱 향상된 라이딩을 위해 파워미터를 쉽게 설치하고 유지관리하며, 업그레이드하고 추적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Vector 2의 듀얼 센싱 페달 기반 파워미터는 케이던스, 총 파워, 좌/우 밸런스를 측정하고 혁신적인 사이클링 역학관계 데이터를 표시하여 사이클리스트들은 자신의 자세와 페달 형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이클링 역학관계 데이터는 전체 페달 스트로크에서 파워가 발생하는 지점을 정확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자신의 약점과 강점에 근거한 훈련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리스트들은 또한 페달에서 힘이 가해지는 위치를 볼 수 있어 적절한 클리트 위치를 알 수 있으며, 주행하는 동안 앉은 자세와 선 자세로 주행한 시기와 지속 시간을 통해 자세 효율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싱글 센싱 Vector 2S 시스템은 케이던스를 기록하고 왼쪽 페달에 가해진 힘을 측정하여 대력적인 총 파워를 추정합니다. Vector 2S는 사용자가 페달을 밟을 때 페달 스핀들의 편향을 측정하고 공장 보정에서 측정된 편향과 비교하여 페달에 가해진 힘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옵션의 업그레이드용 오른쪽 페달을 선택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파워 출력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시스템 모두 주행 동안 데이터를 측정하고 호환되는 Edge® 사이클링 컴퓨터, Forerunner® 멀티스포츠 워치 또는 기타 ANT+® 사용 장치에 데이터를 전송하여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2 Garmin Connect™를 통해 주행 후 분석, 데이터 공유, 맵핑, 경로 계획 등도 훈련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리스트들은 Garmin Connect에서 파워 데이터와 그래픽으로 표시되는 사이클링 역학관계를 확인하여 라이딩의 모든 측면을 평가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으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 

Vector 2와 Vector 2S는 표준(크랭크 두께 12-15 mm, 최대 너비 44 mm) 및 라지(크랭크 두께 15-18 mm, 최대 너비 44 mm) 크기로, 각 권장 소비자 가격 $1,499.99와 $899.99로 2분기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옵션의 Vector 2S 업그레이드용 오른쪽 페달은 $699.99에 제공됩니다.

 

*데이터와 사이클링 역학관계 데이터는 헤드 장치에 의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데이터 필드의 전체 목록은 Garmin.com에서 호환되는 Garmin 장치의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업그레이드용 페달과 헤드 장치는 별도 판매합니다.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