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Garmin®, Wings for Life World Run과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십 발표


캔사스 올레이서 /2015년 2월 24일/Business Wire — Garmin Ltd.(NASDAQ: GRMN)의 계열사인 Garmin International Inc.은 오늘 척수 장애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치료연구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달리기 및 휠체어 이벤트 대회인 윙스 포 라이프 월드 런(Wings for Life World Run)과의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십을 발표하였다. 이 대회의 사명을 지원하고 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Garmin은 금전적인 기부뿐만 아니라 스페셜 에디션 Wings for Life World Run vívofit® 2 활동량 측정기도 출시한다.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설계된 Wings for Life World Run vívofit 2는 사용자들이 이 대회의목적과 달리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달린다는 모토를 지지하면서 좀 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원동력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Wings for Life World Run은 5월 3일 전세계 35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대회의 모든 수익은 비영리 척수 연구 기금인 Wings for Life로 직접 전달된다. 

Garmin 커뮤니케이션 부문의 Jon Cassat 부사장은 “Garmin 웨어러블은 10년 이상 운동 선수들의 건강과 운동에 동기를 부여해 왔다”며, “Garmin은 피트니스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써 Wings for Life World Run과 협력하고 기부와 스페셜 에디션 vívofit 2, 동료 및 후원 선수들의 참여를 격려하는 등의 방식을 통해 이 대회의 목적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Wings for Life World Run은 결승선이나 정해진 거리 없이 모든 능력을 갖춘 선수들이 벌이는 달리기 및 휠체어 이벤트 대회이다.  모든 로컬 대회는 협정 세계 표준시로 오전 11시에 동시에 시작되며 30분 후에 캐처카(Catcher Car)가 대회 참가자들을 뒤쫓기 시작하여 캐처카가 모든 참가자를 추월하면 경기가 종료된다. 캐처카에 마지막으로 추월을 당한 여성과 남성 참가자에게는 글로벌 Wings for Life World Run 챔피언 타이틀이 수여된다.

Garmin은 25년 이상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GPS 네비게이션과 무선 디바이스 및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에 앞장서왔다. Garmin은 자동차, 항공, 피트니스, 항해,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을 포함하는 다섯 개의 주요 사업 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garmin.com/newsroom에서 Garmin의 가상 프레스룸을 참조하거나, 미디어 홍보 부서 전화 913-397-8200로 문의하거나, facebook.com/garmin, twitter.com/garmin 또는 youtube.com/garmin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Garmin 정보

Garmin International Inc.은 Garmin Ltd.(Nasdaq: GRMN)의 계열사이다. Garmin Ltd.는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대만, 영국에 주요 자회사가 소재한다.  Garmin 및 vívofit은 등록 상표이다.

그외 다른 브랜드, 제품명, 회사명,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모든 판권 보유.

미래 예측성 진술에 대한 공지:

본 보도자료에는 Garmin Ltd. 및 그 사업에 대한 미래 예측성 진술(forward-looking statement)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현재 경영에 대한 기대에 기초한다.  본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미래 예측 이벤트 및 상황은 발생하지 않을 수 있으며 Garmin이 미국의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2014년 12월 27일자로 마감된 Garmin 연간 보고서의 Form 10-K(Commission file number 0-31983)에 나열되어 있는 위험 요인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는 Garmin에 영향을 미치는 알려진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위험 요인과 불확실성의 결과로써의 실제 결과는 크게 다를 수 있다.   이 Form 10-K의 사본은 http://www.garmin.com/aboutGarmin/invRelations/finReports.html에서 찾아볼 수 있다.  어떠한 미래 예측성 진술도 보장되지 않는다.  미래 예측성 진술은 진술 당시 상황만을 나타내며 Garmin은 새로운 정보, 미래 이벤트 등의 결과와 상관 없이어떠한 미래 예측성 진술에 대해서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