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Garmin® NEMA 올해의 제조업체상 및 8개 부분의 제품상 수상


" 우리는 이 모든 수상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겸허히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최고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고객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앞으로도 해양 산업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OLATHE, Kan.- 오늘 (BUSINESS WIRE), Garmin 사의 자회사인 Garmin International, Inc. (NASDAQ: GRMN)은 NMEA (National Marine Electronics Association)의 회원들의 투표 결과  Garmin이 해양 전자기기 분야에서 가장 인정받는 회사에게 수여되는 올해의 제조업체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하였음을 발표하였다. 또한 Garmin은 다음 8 개의 부문에서도 NMEA의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하였다: 레이더, 오토파일럿, 다기능 디스플레이 (MFD),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 항행 원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유틸리티, 어군탐지기, AIS, 멀티미디어 엔터테이먼트. 이 수상의 영예는 지난 주 9월 26-28일에 워싱턴주 벨뷰에서 개최된 2017 NMEA 컨벤션에서 발표되었다.

"세계 최고의 해양 전자기기 제조업체로서1, 우리는 업계 최고의 제품을 설계, 제조, 판매, 지원하기 위한 우리의 꾸준한 노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Garmin 사의 글로벌 커스토머 세일즈 부사장인 댄 바텔 (Dan Bartel)은 말하였다. "우리는 이번 수상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겸허히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최고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고객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앞으로도 해양 산업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Garmin은 시중의 제품 중 가장 높은 화면 해상도를 자랑하는 24인치 올인원 터치스크린 차트플로터인  GPSMAP ® 8624를 통해 다기능 디스플레이 (MFD) 분야에서 2년 연속으로 제품상을 수상하였다. GPSMAP 8624는 lueChart®g2 해안 지도 및 LakeVü HD 내륙 지도를 모두 내장하고 있으며, 레이더, 오토파일럿, 계기, 멀티 스크린, 센서, 원격 소나 모듈, 디지털 스위칭, 열화상 카메라 등의 지원을 위하여 네트워크에 완벽하게 호환된다.

또한 Garmin 브랜드인 FUSION®은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연이어 수상하였으며, 이 부문의 올해의 수상작은 NMEA 2000-인증 해양용 Bluetooth® 기능 DVD/CD 플레이어인 AV755 Marine Stereo System으로서 이 제품은 호환 MFD를 통해 제어할 수 있다. 

Garmin은 5년 연속으로 오토파일럿 부문의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올해의 수상작은 GHP Reactor™ Hydraulic Autopilot with SmartPump이다. GHP Reactor는 Garmin 최초의 AHRS 기술을 활용한 레크리에이셔널 오토파일럿 시스템으로서 뛰어난 활용성, 설치 용이성, 유연성을 제공하며, 선박에 유용한 것으로 입증된 다양한 기능을 자랑하는 시스템이다.

MotionScope™ 기술을 사용하는 새로운 Fantom™ 24 레이돔은 레이더 부문에서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하였다.  Fantom 레이더는 Doppler 프로세싱을 사용하며 선원들이 레이더를 사용하는 방식을 혁명적으로 변화시켰다.  그 이유는 이 제품의 MotionScope 기술이 타깃을 즉시 감지하여, 타깃이 선박으로부터 멀어지거나 선박에 접근하면 이러한 상황을 서로 다른 색상으로 표시함으로써 충돌의 위험을 더욱 빠르게 식별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이다. 

네트워크로 연결된 오늘 날의 세계에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은  선원들에게도 필수적인 도구이며, Garmin의 모바일 앱은 다시 한 번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날씨 정보 스트리밍 기능을 갖춘 항로 계획 애플리케이션인  Garmin BlueChart Mobile은 최우수 모바일 항행 원조 애플리케이션으로 선정되었으며 , 스마트폰 또는 타블렛에서 자신의 차트플로터를 확인하거나 제어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인 Garmin Helm™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유틸리티 상을 수상하였다.

또다른 Garmin 수상 제품으로는 광대역 확산-스펙트럼 신호 기술을 도입한  GSD™ 26 블랙박스 사운더 (어군 탐지기 부문)와 선박 정보 및 AIS 타깃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블랙박스 수신기인 AIS 600  (ASI 부분)이 있다.

Garmin의 포트폴리오에는 업계에서 가장 정교한 차트플로터와 다기능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소나 (음파 탐지) 기술, 고해상도 레이더, 오토파일럿, 고해상도 매핑, 항행 계기, 그리고 혁신성, 신뢰성, 편의성으로 유명한 그 밖의 여러 가지 제품 및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¹2016년에 보고된 판매량 기준

Garmin International Inc.에 대하여

Garmin International Inc.는 Garmin Ltd. (Nasdaq: GRMN)의 자회사입니다.  Garmin Ltd.는 스위스에서 창립된 기업으로서 이 회사의 주요 자회사들은 미국, 대만, 영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Garmin,   GPSMAP, BlueChart, Fusion은 모두 등록 상표이며, GHP Reactor, Fantom, MotionScope, Garmin Helm, GSD는  Garmin Ltd. 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워드 마크와 로고는 Bluetooth SIG가 소유하고 있으며 Gamin는 허가 하에 마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브랜드, 제품, 회사명, 상표, 서비스 마크는  각각의 소유자들의 자산입니다. 모든 권리는 법적인 보호를 받습니다.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