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브랜드샵 매장 내 서비스 센터 3곳 동시 오픈


가민(www.garmin.kr)이 유저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월 26일 3곳의 ‘가민 서비스 센터’를 동시에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센터는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동대문 DDP점, 망원점, 올림픽공원점 등 서울지역 3곳의 ‘가민 브랜드샵’ 내에 설치가 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가민의 고객들은 매장을 방문해 편리하게 제품의 수리 및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었습니다.

가민은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 및 상담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서비스 인력을 각 브랜드샵 내에 배치를 완료했으며, 브랜드샵 내에서 신제품에 대한 상담에서부터 제품의 수리 및 교환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해져 고객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민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국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 역량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지속적인 투자를 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4월 ‘가민 코리아’ 지사 설립 이후 통합 콜센터 운영 및 서비스 인력의 확대를 통해 상담 품질을 높인데 이어 이번에는 서울 지역 브랜드샵 3곳에 서비스 센터를 설치해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오픈한 3곳의 가민의 서비스센터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DDP점: 서울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 DDP 살림터 1층 c-3 / 02-2153-0758
  2. 망원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9길 12 / 02-6401-4101
  3. 올림픽공원점: 서울 강동구 성안로 7 강림빌딩 202호 / 070-7759-0210

 

*무전기, 해양용, 항공용 제품은 가민 브랜드샵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가민코리아콜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tel : 02-2141-5855, 영업 시간: 월-금요일 오전 10 시 – 오후 5 시)




이동 【Pressroom명부】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