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 대전에 ‘가민 브랜드샵’ 3호점 오픈(7/13)


가민코리아가 대전 괴정동에 세 번째 브랜드샵을 오픈했습니다.

대전점은 올해 5월 서울 망원점에 이은 국내 브랜드샵 3번째 매장이자 지방 상권에서는 처음으로 연 매장입니다.
그동안 가민 시계를 직접 착용해보고 체험해보기 위해 서울지역까지 방문해야 했던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첨단 과학 기술과 교통의 요충지인 대전 지역에 3호점을 개점하게 되었습니다..
가민 대전점은 백화점 등 상권이 집중되어 있는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이 용이하며, 인근 유동천에서 러닝과 사이클링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매니아층을 공략해 매년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가민은 이번에 문을 연 대전점을 필두로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가민의 브랜드샵에서는 가민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7월 더욱 향상된 기능으로 돌아온 가민의 플래그십 제품인 피닉스5 플러스 시리즈부터, 가민 웨어러블 최초로 음악 재생이 가능한 스포츠워치 ‘포러너 645 뮤직’, 각종 다이빙을 지원하는 다이브 컴퓨터 ‘디센트 MK1’, 클래식한 디자인에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HR’ 등 신제품은 물론 사이클링 컴퓨터 등의 다양한 가민의 스테디셀러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또한 대전 브랜드 샵 오픈을 기념 및 피닉스5 플러스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모든 브랜드샵(DDP점, 망원점, 대전점) 에서 피닉스5 플러스 구매 시 선착순으로 퀵핏 밴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대전 브랜드 샵 방문 및 제품 구매 시, 가민 머그 잔(100개 한정)을 사은품으로 증정해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새롭게 오픈한 대전 브랜드샵을 비롯한 체험존 및 기타 샵인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가민 브랜드샵 1호점 DDP점

가민 브랜드샵 2호점 망원점

가민 브랜드샵 3호점 대전점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