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 미국 NMEA의 2018년 올해의 제조업체상과 기술상을 수상


가민, 2018 년도 해양전자제품 기업 중에서 최다 수상

 

캔자스주 올레이스--(비즈니스 와이어)— 가민(Garmin Ltd., NASDAQ: GRMN)의 자회사인 가민 인터내셔널(Garmin International, Inc.)은 오늘 미국 해상 전자 협회(National Marine Electronics Association: NMEA)의 올해의 제조업체상을 4년 연속으로 수상하였음을 발표하였다. 이 상은 NMEA의 멤버들의 투표에 결과에 따라 해양 전자제품 분야에서 관련 제품을 제조하여 가장 널리 인정받은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가민은 세계를 선도하는 해양 전자제품 제조업체1로서 팬옵틱스 라이브스코프(Panoptix LiveScope)라는 제품으로 명예로운 NMEA 기술상을 수상하였으며 다음 네 개 부문에서 최고제품상을 수상하였다: 다기능 디스플레이(MFD), 오토파일럿,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유틸리티. 이 수상 결과는 지난 9월 25 ~ 28일에 플로리다 팜비치가든에서 개최된 2018 NMEA 컨벤션 및 엑스포에서 발표되었다.

 

가민의 글로벌 컨슈머 세일즈 부사장인 댄 바텔은 “당사가 보유한 업계 최고의 기술과 이 분야의 판매자와 고객에 대한 당사의 제품 지원을 인정받아 NMEA의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당사는 가장 뛰어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고객 지원을 제공하기 위하여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노력하고 있으며, 이 명예로운 상은 이러한 노력의 결과이자 당사가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였음을 보여주는 진정한 증거이다.”고 말했다.

 

두 명의 관련 언론매체 전문가와 두 명의 NMEA 인증 해양 전자제품 기술자(CMET)를 포함 총 네 명의 심사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인단이 올해의 16 개 제품 후보들을 평가한 결과 팬옵틱스 라이브스코프(Panoptix LiveScope)에게 NMEA 최고 기술상을 수여하였다. 국제적인 스포츠피싱 행사인 ICAST(International Convention of Allied Sportfishing Trades)에서 “Best of Show”, 즉 최고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한 라이브스코프는 가장 높은 해상도를 가지고 있으며 보트 아래와 주변의 수중 구조, 미끼, 유영하는 어류에 대한 더욱 해석하기 쉬운 이미지를 낚시꾼들에게 제공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레저용 라이브 스캐닝 소나(어군 탐지기)이다.

NMEA의 기술상 심사위원들은 “라이브스코프는 최초이자 유일한 실시간 레저용 라이브 스캐닝 소나이다”라며, “이 트랜스듀서는 스트레이트 다운(하방)과 포워드 루킹(전방)이라는 두 가지 모드를 가지고 있다. LiveScope는 스캐닝 소나와 라이브 소나를 조합한 혁신적인 시스템으로서 선박이 정지한 상태에서도 보트 아래 200피트와 보트 주변의 수중 구조, 미끼, 어군에 대하여 해석하기 쉬운 실시간 이미지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선박이 이동하는 도중에 소나 빔을 지속적으로 조정하여 보트의 움직임을 보상한다.”

또한 가민은 시중에서 가장 높은 화면 해상도를 자랑하는 24인치 올인원 터치스크린 차트플로터인 GPSMAP 8624를 통해 MFD 카테고리에서도 3 년 연속으로 수상하였다. GPSMAP 8624는 BlueChart 해안 지형도와 LakeVü HD 내수면 지도를 내장하고 있으며, 네트워크와 완전하게 호환되어 레이더, 오토파일럿, 계측장치, 다중 스크린, 센서, 원격 소나(어군탐지기) 모듈, 디지털 스위칭, 열화상 카메라 등을 지원한다.

가민은 6년 연속으로 오토파일럿 카테고리에서 최정상을 차지하였으며, 올해에는 스마트 펌프 기술이 적용된 GHP 리액터40 유압 오토파일럿 장치(GHP Reactor 40 Hydraulic Autopilot with SmartPump)로 수상하였다. GHP Reactor는 AHRS(자세측정장치) 기술을 활용하며 뛰어난 사용성, 설치 유연성 및 모든 선박에 유용한 것으로 확인된 그 밖의 다양한 기능들을 자랑하는 가민 최초의 레저용 오토파일럿 시스템이다.

올해에는 애플 사의 에어플레이(AirPlay)를 지원하며 Wi-Fi 기능이 내장된 세계 최초의 터치스크린 해양 스테레오인 Apollo RA770 마린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에서 수상함에 따라 가민의 브랜드 중 하나인 FUSION®은 멀티미디어 3년 연속으로 이 카테고리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마지막으로 가민의 ActiveCaptain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유틸리티 부문에서 수상하였다. 액티브캡틴(ActiveCaptain)은 지도제작법 액세스, 최신 소프트웨어의 자동 업데이트, 선외 계획 기능,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통해 완벽한 컨텐츠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선원용 무료 올인원 모바일 앱이다.

가민의 포트폴리오에는 업계에서 가장 정교한 몇몇 차트플로터와 터치스크린 다기능 디스플레이, 소나 기술, 고해상도 레이다, 오토파일럿, 고해상도 매핑, 항해용 계측기기, 그리고 혁신, 신뢰성, 사용 편의성으로 유명한 그 밖의 제품 및 서비스가 포함된다.

지난 수십 년간 가민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설계된 새로운 GPS 내비게이션과 무선 기기 및 애플리케이션을 개척하였다. Garmin은 자동차, 항공, 피트니스, 해양, 아웃도어 레크레이션이라는 다섯 가지 핵심 비즈니스 유닛을 운영한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garmin.com/newsroom에서 Garmin의 가상 프레스룸을 방문하거나 913-397-8200번을 통해 언론보도(Media Relations) 담당부서에 문의하거나 페이스북 facebook.com/garmin,트위터twitter.com/garmin, 유튜브 youtube.com/garmin를 통해 가민을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1 2017년 매출 보고를 기준으로 함.

 

가민 인터내셔널 소개

가민 인터내셔널(Garmin International Inc.)은 가민(Garmin Ltd., Nasdaq: GRMN)의 자회사이다. 가민(Garmin Ltd.)은 스위스를 기반으로 설립되었으며, 주요 자회사는 미국, 대만, 영국에 위치한다. Garmin, GPSMAP, BlueChart, Fusion은 등록 상표이며 Panoptix LiveScope, GHP Reactor, ActiveCaptain은 가민(Garmin Ltd.) 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이다.

그 밖의 모든 브랜드, 제품명, 회사명,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각 소유자의 자산이며, 이에 대한 모든 권리는 법적으로 보호된다.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공지:

본 보도자료는 가민(Garmin Ltd.)과 가민의 비즈니스에 관련된 미래를 예측한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기본적으로 경영진의 현재 예측을 기반으로 한다. 본 보도자료에서 예측한 이벤트와 상황은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으며, 가민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위험 요소와 불확실성 또는 미지의 위험요소와 불확실성으로 인하여 실제 결과는 달라질 수도 있다. 이와 같은 위험요소와 불확실성으로는 2017년 12월 30일에 완성되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위원회 파일 번호 0-31983)와 가민이 보관하고 있는 Form 10-K 연례 보고서에 수록된 위험요소 등이 있다. 이 Form 10-K 보고서의 사본은http://www.garmin.com/aboutGarmin/invRelations/finReports.html에서 구할 수 있다. 우리는 미래 예측 진술의 어떠한 내용도 보장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해당 진술이 이루어진 날짜를 기준으로 하는 것으로서, 장래에 Garmin이 새로운 정보를 획득하거나 다른 사건이 발생하더라도 Garmin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갱신하거나 수정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이동 【Pressroom명부】